논문 목록
Issue Date Title Journals
2024-03 The Effect of Unfamiliarity onPerceived Control and Time Perception 마케팅논집(Journal of Marketing Studies)
2024-03 베스트셀러와 한정판 상품의 판매촉진 기간 일치성 효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프랜차이즈경영연구
2024-02 사회적 거리가 선물 제공자와 받는 사람의 선물 선호에미치는 영향: 미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
2023-12 Exploring Mask Appeal: Vertical vs. Horizontal Fold Flat Masks Using Eye-Tracking 지능정보연구
2023-12 온라인상에서의 사회적 배제 경험이 동조 소비에 미치는 영향 Services Marketing Journal
2023-05 Does wearing facial masks increase perceived facial attractiveness? An eye-tracking experiment Frontiers in Psychology
2022-11 기프트 프로모션에서 무료 증정품의 개수는 많을수록 좋을까? 프로모션 메시지 프레이밍 방식과 무료 증정품 개수의 이중적 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
2022-02 소비자 제품 지식 수준에 따른 소비 방식 선호도에 대한 파워의 조절효과 마케팅연구
2021-06 구독유형, 구독기간, 지불방식이 구독 취소의사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
2021-02 욜로 성향이 소비자의 충동성과 자기통제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
2021-01 자기해석과 추천메시지의 일치성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: 과시적 제품을 중심으로 유통연구
2020-12 사고방식과 상황 특성이 일치할 때: 경쟁 vs. 협력의 사고방식과 상황 특성 간 일치성이 목표달성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
2019-06 The Effect of Cognitive Disfluency and Construal Level on Consumer Confidence and Product Evaluation: The Role of Consumption Occasions 연세경영연구
2019-06 사회적 지지가 목표달성 의도에 미치는 영향: 판촉 보상물 획득 과정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
2019-04 The Effect of Inclusion versus Exclusion on Consideration Set Size: The Moderating Role of Chronic Indecisiveness 아시아마케팅저널
2019-04 셀프번들링과 번들패키징 판매 방식이 소비자 지식수준에 따라 다양성 추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
2019-02 온라인 상 사회적 배제 경험이 동조 소비에 미치는 영향: 중국인 위챗 사용자를 중심으로* 연세경영연구
2018-12 Situational Value Innovation Strategy: The Case of the Coffee Drinking Market in South Korea 전략경영연구
2018-02 The Effect of Repeated and Spaced Exposures of Internet Display Advertising 마케팅연구
2017-02 희소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불의사에 파워가 미치는 영향: SNS의 효과에 따라 연세경영연구
2016-06 New Product Development with Facebook Fans: Idea Contest Experiment 연세경영연구
2015-12 Are Negative Online Consumer Reviews Always Bad? A Two-Sided Message Perspective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
2015-10 카테고리 효과 대 랭킹 효과: 타인 선물과 본인 사용 간의사결정 차이에 대한 해석수준의 영향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
2015-10 Tariff Choice of Online Contents based on Usage Goal and Self-Control: Can I Control Myself? INTERNET RESEARCH
2014-09 수용자 집단별 혁신제품 확산 및 지속사용의도에 대한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
2014-07 Better moods for better eating?: How mood influences food choice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
2014-07 Different Routes to Metacognitive Judgments: The Role of Accuracy Motivation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
2013-09 지각된 사회적 지위에 따른 공정성에 대한 믿음이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
2013-07 Problem-Solving Process with the Users: An Exploratory Case Study in the Early-Stage Game Company 연세경영연구
2013-07 The Effect of Low- versus High-Variance in Product Reviews on Product Evaluation PSYCHOLOGY & MARKETING
2013-06 문제해결 과정별 그룹의 창의성 발현에 관한 실증연구 동서연구
2013-01 The effects of brand strategy and technological uncertainty on pioneering advantage in the multigenerational product market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
2012-10 지각된 사회적 위험과 제품 구매상황별 색채 적합성이소비자의 유무채색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
2012-07 The Effect of Metacognitive Difficulty on Consumer Judgments: The Moderating Role of Cognitive Resources 아시아마케팅저널
2012-03 지속가능 경영의 통합적 이론 모형 로지스틱스연구
2010-12 브랜드 위기 상황에서 기업 정보의 신속한 해명과 중립 정보의 지연된 해명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: 문제의 심각성과 기업이미지의 역할 연세경영연구